조회 수 1285 댓글 0

안녕하세요~   파티바이연입니다!    ^^

저희 파티바이연의 모든 파티는 사전예약제로 이뤄집니다

 

상담은 월~목요일까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010-4144-1411)로 가능하며  문자 남겨주시면 연락드립니다

 

첫번째!!!

"예약을 어떻게 하면 되나요?"    물으시는 분들이 많으세요~

우선 저희와 견적에 대한 부분의 상담이 끝나고 최종결정이 되시면

 

1. 파티바이연 홈페이지 메뉴에  "Reservation" 에서 해당 양식대로 예약을 해주세요~

2. 파티바이연의 농협계좌로 예약금 10만원을 입금해 주세요. (농협 352-0032-3763-43 최성우)

3. 입금확인이 완료 되면 홈페이지 예약 확인메뉴 "Reservation confirmation"에서 예약이 완료 되었음을 확인해 주세요

예약글 남기신후 24시간 내에 예약금을 입금해주세요 24시간이 지나서는 예약이 취소 됩니다.

(입금 후 예약 완료 확인까지 약간의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

4. 예약완료

 

 

예약 완료 확인을 하시고 꼭 아래부분의 상담내용에 대해서도 체크 부탁드립니다.
고객님과 상담 후 준비물이나 컨셉, 그리고 견적에 포함되는 구성등이 모두 기재되어 있으니

나중에 행사내용 중 변경사항이 있으시면 알려주시고 다시 예약 완료된  변경사항을 확인해 주시면 됩니다.

 

두번째 !!

예약금 환불규정입니다.

 

저희들의 예약금은 행사 날짜, 동일 시간에 다른 예약을 중복해서 받지 않겠다는 약속으로 받는것이고

2주일 전부터는 행사준비를 시작하기 때문에

그 이후에 갑자기 취소하시는 경우는 저희들에게 큰 영향을 미친답니다.

 

갑자기 취소하시게 되는 사정은 충분히 이해가 될 수 있으나..

저희들은 한분한분 맞춤으로 스타일링 되다 보니까..

한분 예약을 받으면 다른분들 예약을 받을 수 없게 되고

준비된 물품을 다시 사용할 수 없이 그 모든 비용이 버려진답니다.

 

그래서 부득이 하게 예약금 환불규정을 만든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예약이 완료 되고 난 후 행사일 기준으로

 

  • 2개월 전에는 100%환불
  • 2주일전 까지는  50%환불
  • 2주일~행사일까지는 예약금 환불 불가

 

 행사 일주일 전부터는  취소시 준비된 물품에 대한 비용지불이 불가피 합니다.

(떡, 과일, 컵케익, 덕담카드, 생화, 인력배치등)

 

 

감사합니다.

 

 


rhwlsghkcocndgus XE1.11.5 STAGE1.5.4